MY MENU

질문과 답

제목

안녕하세여, 제작 문의드립니다.

작성자
로이류
작성일
2022.01.01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796
내용
안녕하십니까, 저는 클래식기타를 즐기는 초급 동호인입니다. 다름이 아니라 지인 선물로 기타를 생각중인데, 그 지인이 여성이고 여성중에서도 손이 작은, 한마디로 고사리손이라는 표현이 딱인 그런 손입니다. 그래서 현장과 상현주의 사이즈를 표준 사이즈보다 작게 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.
하여, 이하 질문드립니다.

1. 현장은 몇 개의 옵션이 있나요? Ex. 650 640 630 620 610..
2. 상현주는 몇 개의 옵션이 있나요? Ex. 52 50 48 45...
3. 혹시 위와 같은 주문이 가능한지요? 귀사 제품소개에 나오는 40호 55호 등 을 주문하면서 함께 요청하면 되는 것인지요, 아니면 다른 루트를 통해 주문제작을 부탁드려야 하는지요?
4. 현장에 따른 바디사이즈나 내부 브레이싱의 차이가 있나요? 그렇다면 표준적인 사이즈의 기타와는 음량과 음색이 차이가 많이 날까요?

감사합니다.
0
0
  • 김태리

    His face was stiff. What kind of punishment did you get for the resistance?
    It would mean that I would accept it without objection whether I received it. But,
    Yang Il-heon had no idea when he saw him. before the start of the battle
    https://tedbirli.com/

    1 년전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